홈 » 진로체험

진로체험

진로 체험 소개

글리옹 호스피탈리티 경영대학교는 호스피탈리티 산업 안에서의 성공 기회를 제공하고 그것으로 인해 학생 개인이 자신의 미래 삶을 안정적이고 풍요롭게 만들어 갈 수 있게 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리옹코리아는 이러한 글리옹의 미션을 현장에서 구체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자신의 진로를 결정하지 못한 학생들에게 호스피탈리티 산업이 무엇이며, 그것이 가져다주는 미래 기회가 무엇인지를 체험을 통해 직접느끼고 그래서 자신의 미래 방향을 결정하도록 돕는 일을 4개의 이벤트 프로젝트와 호스피탈리티 주제별 소그룹 간담회를 통해 하고 있습니다.

글리옹 글로벌 진로 캠프

글리옹 호스피탈리티 경영대학교의 커리큘럼과 학교 생활을 1박2일의 캠프를 통해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년 1월 겨울방학을 통해 진행됩니다. 글리옹 입학을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기회가 될것입니다.

호스피탈리티 체험 워크샵 및 필드 트립

호스피티리티 산업의 다양성을 워크샵을 통해 경험하고 워크샵에서 다룬 프로젝트를 가지고 도시 또는 지역을 방문하여 실 적용하는 심도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매년 7월 여름방학 기간에 진행됩니다. 호스피탈리티가 무엇인지 그리고 호스피탈리티의 개념을 좀더 명확히 이해하여자신의 진로결정에 도움을 받기 원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합니다.

럭셔리 브랜드 세미나 및 컨퍼런스

럭셔리 호스피탈리티는2025년까지 연간 4.3%의 성장세를 가질 것이라는 Verified Research Center의 글로벌 럭셔리 호텔 전망보고서에서 밝히고 있습니다.

매년 9월에 럭셔리 산업을 이해하고 각 브랜드의 경영 및 마케팅 전략그리고 사례연구를 통해 럭셔리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미래 기회를 경험하는 기회입니다. 특히,럭셔리 호스피탈리티에 관심있는 글리옹 예비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럭셔리 체험 콜라보레이션

럭셔리 산업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럭셔리를 다룬다는 것은 럭셔리를 이해하고 경험했다는 것이 전제되어야 합니다.

매년 11월에 대표적인 럭셔리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체험하게 하는 럭셔리 체험 콜라보레이션은럭셔리를 이해하고 어떻게 해야 소비 시장을 다루어야 하는가를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을 통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호스피탈리티 주제별 소그룹 간담회

호스피탈리티 산업은 우리가 생각하는 업종보다 더 많은 다양한 분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 여행, 관광, 식음료, 이벤트, MICE에서 이제는 항공, 병원, 금융, 부동산,마케팅, 럭셔리, 제조, IT, 스포츠, 소비재, 교육 등 우리가 생각하지 못했던 아주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글리옹코리아는 이러한 다양한 호스피탈리티 분야를 매월 주제를 정해 소그룹 중심으로 심도 있는 간담회를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