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 경영학과정

고품격 럭셔리 브랜드 업계로의 취업을 원한다면 경영학 학위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글리옹의 럭셔리 브랜드 경영 과정은 완벽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과 실무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전공 과정입니다.

글리옹만의 독보적인 럭셔리 브랜드 경영 세부전공 과정은 호스피탈리티 경영 학사 과정을 통해 습득한 관리 기술 및 전문성에 더해 럭셔리 브랜드 경영에 필요한 구체적인 마케팅 및 경영 기술을 함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로써 학생들은 럭셔리 브랜드 업계 취업에 필요한 이상적인 자격 조건을 갖추고 럭셔리 브랜드, 호스피탈리티, 이벤트, 레저 분야 등의 성장 속도가 빠른 “고객 경험 산업군”에서 다양한 진로를 모색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 경영 및 호스피탈리티 기술

글리옹은 지난 50여 년간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교육을 이끌어 온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투철한 직업 윤리와 작은 것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프로 정신 및 완벽한 서비스 감각을 기를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처럼 탄탄한 기초 위에 럭셔리 브랜드 경영에 대한 전문성을 더함으로써, 학생들은 모두의 인정을 받는 전문가로 거듭나게 됩니다.

럭셔리 브랜드 업계 내 호스피탈리티 학위 취득자에 대한 수요 증가

최근 몇 년간 글리옹 재학생 및 졸업생을 채용하고자 하는 럭셔리 브랜드의 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글리옹의 졸업생들은 전문적인 경영 교육과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롤렉스(Rolex), 루이비통(Louis Vuitton), 불가리(Bulgari), 에르메스(Hermes) 등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에 성공적으로 취업하고 있습니다. 글리옹의 차별화된 교육 성과를 동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글리옹의 파트너 밀라노 도무스 아카데미

럭셔리 브랜드 경영 과정을 세부전공으로 선택하는 학생들에게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인 스쿨인 도무스 아카데미(Domus Academy)에서 석사 과정 수준의 워크숍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도무스 아카데미 워크숍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먼저 스위스 캠퍼스에서 간단한 수업과 연구 과정을 거친 후, 각 조별로 컨셉트를 개발하고 밀라노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합니다.

수많은 디자인 스튜디오와 공방, 작업실, 패션쇼로 가득 찬 세계적인 패션의 도시 밀라노에서 2주간 체류하며 유명 럭셔리 브랜드에 대한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도무스 아카데미는 까르띠에(Cartier), 드비어스(De Beers)[포에버마크(Forevermark)], 10 꼬르소꼬모(10 Corso Como), 퓨처브랜드(Futurebrands), 몽클레르(Moncler), 파크 하얏트 밀라노(Park Hyatt Milan), 포므리(Pommery) 등의 유명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